MY MENU

방송 및 언론 보도

제목

"정직하고 공정한 투명 감정으로 우수 약초 보급에 앞장선다"(스포츠조선)

작성자
관리자
첨부파일0
내용
"정직하고 공정한 투명 감정으로 우수 약초 보급에 앞장선다"



산삼감정협회 박형중 대표


공정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최소 10년 이상의 심마니 경력을 가지고 있는 감정위원들이 엄격하고 투명하게 산삼감정을 해오고 있는 산삼감정협회(대표 박형중 www.simmani.org)는 무원칙과 무분별한 감정 체계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막는데 최선을 다해오고 있다.

특히 최근 밀수입된 중국산 장뇌삼 등으로 인해 소비자의 피해가 극심한 가운데 산삼감정협회는 법인체로 전환, 현재 심마니 경력 25년의 박형중 대표와 유운동 위원을 비롯 서정설, 임채억, 진상두 감정전문인이 활동하며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감정을 실시하며 협회 차원의 감정서도 발행, 유통질서의 공정성과 신뢰회복을 위해 앞장서 나가고 있다.

박 대표는 "저희 협회는 경희대 대학교수 연구진과 상호 협력으로 과학적인 성분 분석을 통하여 산삼의 약리작용과 우수성을 밝혀 내는데 일익을 담당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우리 토종 약초의 약효와 약리작용을 지속적으로 연구진행하며 우수 약초 보급의 대중화에 힘써 나갈 것입니다"라고 협회 비전을 제시했다.

산삼감정협회 박 형중 대표는 산삼을 기증하는 것은 생명을 살리는일이라며 저소득자 소아암 환자 에게 매달 2명씩 산삼을 무료로 기증하고 있으며 현재 한국 백혈병소아암협회와 프르메재단 장애아동 재활쎈터 등에 계속하여 산삼을 기증하여 오고 있다.

"10년전 아픈 아들을 위해 산삼을 사고 싶다는 말을 듣고 병원을 방문했습니다.

가격이 맞지 않아 돌아서는 순간 항암 치료를 받느라 몸은 아프지만 아이의 맑은 눈이 가슴을 치더군요. 그 자리에서 산삼을 공짜로 주고 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암투병 환자에게 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으며,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를 소아암 환자와 장애아동 돕기에 앞장서고 있는 박 형중 대표.

"나눔의 삶을 통해 세상을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앞장서 오고 있다.

앞으로 산삼감정협회는 좋은 약초 보급을 통한 국민건강 증진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문의)591-3883/011-388-9624
(끝)

출처 : 스포츠조선 m&b 보도자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